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사카여행, 호텔 10곳 추천합니다!

by 달달한 드림 2024. 8. 26.

오사카여행

일본 하면 떠올리는 몇몇 도시 중 꼭 들어가는 곳이 오사카입니다. 여행에서는 항공권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숙소를 예약하는 것입니다. 잊을만하면 떠오르는 여행지인 오사카를 여행하면서 묵기 좋은 숙소를 함께 알아봅시다!

오사카 소개

서일본의 중심적인 도시이며 일본에서는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다양한 상업시설과 고층 빌딩으로 이루어져 있으면서도 역사적 장소와 건축물이 도시 곳곳에 남아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사카성, 도톤보리, 우메다 스카이빌딩,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등 다양한 관광지와 볼거리가 많은 여행지입니다.

숙소 추천

1. 인터컨티넨탈 오사카

5성급의 고급스러운 호텔입니다. 오사카의 중심인 우메다에 있으며 교통이 편리한 지역입니다. 서비스가 좋고 객실이 넓으며, 객실에서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도시 전망이 특징인 호텔입니다. 실내 수영장과 스파시설 등을 갖추고 있어 호텔 내에서 힐링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2. 더 리츠-칼튼 오사카

인터컨티넨탈 오사카와 더불어 5성급 호텔입니다. 우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만족스러운 다이닝 옵션으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교토, 나라와 같은 근교 도시로의 접근성이 좋은 호텔이기도 합니다.

3. 세인트 레지스 오사카

위 두 호텔과 마찬가지로 5성급 호텔입니다. 혼마치 역 바로 옆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오사카의 중심부에 있고 객실에서 멋진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미슐랭 스타를 받은 레스토랑도 이 호텔에 있습니다.

4. 아리마 온센 간코 호텔

온천을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 오사카 근교의 아리마 온천지역에 있는 전통적인 료칸(일본식 여관)입니다. 온천을 즐기면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온천과 힐링을 원하는 여행자들에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5. 난바 오리엔탈 호텔

난바의 번화가에 있는 호텔입니다. 난바 오리엔탈 호텔은 여행자들이 다양한 관광지에 여행하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여러 쇼핑몰과 다양한 식당이 근처에 많이 있어서 관광과 식사에 편리한 호텔이기도 합니다.

6. 캡슐 호텔 아사히 플라자 신사이바시

캡슐 호텔로 저렴한 가격과 일본 특유의 독특한 경험을 하기에도 좋은 호텔입니다. 기본적인 시설을 제공하기에 혼자서 여행하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7. 호텔 닛코 오사카

시내 중심부인 신사이바시에 있는 호텔입니다. 신사이바시 역과 연결되어 있어서 쇼핑과 관광을 하기에 아주 편리한 호텔입니다. 가격이 합리적이고 고층 객실의 전망이 아름다워서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숙소입니다.

8. 웨스틴 오사카

오사카의 조용한 지역이 있는 호텔로, 관광명소인 우메다 공중정원 바로 옆에 있습니다. 세계적인 체인 호텔로 넓고 편안한 객실, 맛있는 조식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9. 호텔 몬토레 그라스미아 오사카

난바 지역에 있는 호텔입니다. 난바역에서 걸어서 1분 남짓한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고 고풍스러운 유럽식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숙소입니다. 도톤보리도 가까워서 쇼핑과 음식점을 이용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10. 힐튼 오사카

힐튼 오사카는 우메다의 중심부에 있습니다. 비즈니스뿐 아니라 쇼핑을 즐기기에도 가장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평안한 객실과 다양한 시설을 갖춘 인기가 많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오사카의 성수기

일본은 한국과 기후가 흡사한 편입니다. 일본 여행 성수기는 보통 꽃이 피는 봄이나 가을입니다. 4월은 벚꽃이 만개하는 계절이기에 다양한 나라의 관광객들과 현지인들이 벚꽃놀이를 즐기기 위해 걸음 합니다. 1월부터 2월은 온천에 방문하는 관광객들로 붐비는 시기입니다. 장마도 한국과 비슷한 시기에 있기 때문에 6월부터 7월 초까지는 비가 자주 내려 비성수기에 해당합니다. 무엇보다 9월에는 태풍이 자주 발생해서 이 시기에는 여행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수기는 관광객들이 많아서 혼잡하기는 하지만 축제가 열리는 시기이기도 해서 한 번쯤 이 시기에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